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타임 (TIME)(ip:)

작성일 2023-02-17 12:59:49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에서 판매 중인 상품 중에는 최신 제조상품도 있고, 제조시일이 조금 지난 상품도 있습니다.

제조시일이 좀 지났더라도 사용에 문제가 없는 상품에 한해 저렴하게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매자 입장마다 다르겠지만, 조금 지난 상품이라도 저렴하게 사면 상관없어 하시거나 그 상품을 원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다 정상적으로 (대신 할인된 판매가로) 유통,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기에..상품을 걸러달라는 요청은 저희 입장에서는 반영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 중에 포장을 뜯으셨더라도 제조시일 사유로 사용, 판매 꺼려지는 제품이 있다면 이번에 한해 무상 반품해드리겠습니다. 

반품신청해주세요~


그리고 향후 구매하실 때, (판매 중인 상품마다 제조시기에 대한 부분은 명시하기 어려운 관계로)

주문리스트 중 제조시일이 최소 몇년 지난 상품은 미리 알려달라고 기재해주시면 저희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자주구매하고있는데

인간적으로

너무 오래된 상품이 있네요

이번에 주문한건만봐도

새로업데이트된 신상품으로

업데이트하고

2017년 제조는

정말 너무한거 아닌가요?

제품등록때문에 포장비닐을

뜯어서 반품안되니 이번에야

어쩔수없이 쓰지만

이런건은 자체적으로

걸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