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에서 판매 중인 상품 중에는 최신 제조상품도 있고, 제조시일이 조금 지난 상품도 있습니다.
제조시일이 좀 지났더라도 사용에 문제가 없는 상품에 한해 저렴하게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매자 입장마다 다르겠지만, 조금 지난 상품이라도 저렴하게 사면 상관없어 하시거나 그 상품을 원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다 정상적으로 (대신 할인된 판매가로) 유통,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기에..상품을 걸러달라는 요청은 저희 입장에서는 반영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 중에 포장을 뜯으셨더라도 제조시일 사유로 사용, 판매 꺼려지는 제품이 있다면 이번에 한해 무상 반품해드리겠습니다.
반품신청해주세요~
그리고 향후 구매하실 때, (판매 중인 상품마다 제조시기에 대한 부분은 명시하기 어려운 관계로)
주문리스트 중 제조시일이 최소 몇년 지난 상품은 미리 알려달라고 기재해주시면 저희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자주구매하고있는데
인간적으로
너무 오래된 상품이 있네요
이번에 주문한건만봐도
새로업데이트된 신상품으로
업데이트하고
2017년 제조는
정말 너무한거 아닌가요?
제품등록때문에 포장비닐을
뜯어서 반품안되니 이번에야
어쩔수없이 쓰지만
이런건은 자체적으로
걸러주세요